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by 건강하게 2020. 1. 28.
반응형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전체적인 의미는 당신이 현재 좋아하고있는 사람에 대한 욕망을 나타냅니다.

한편, 욕망은 현재에 만족보다는 납득이 되지않는 불만의 상황을 표출한것일수도 있어요.

꿈에서는 좋아하는사람과 무엇을 했는지가 중요한 부분으로, 상황에 따라 해석 또한 달라질수있습니다.

 

 

 

 

 

 

 

 

1. 좋아하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먼저 말을 걸었다면 현재의 상황을 타파하겠다는 의도가 들어있을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좋아하는 사람이 먼저 말을 걸어왔다면 좋아하는 사람과 좀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싶다는 마음이 내재된 꿈이라고 보여집니다.

 

 

 

2. 좋아하는 사람이 웃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미소를 계속보고싶다는 현실의 마음이 반영된 꿈으로 보여집니다. 꿈에서 뿐만아니라 현실에서도 잘되고싶은 관계라면 좀더 노력을 하라는 메세지라고 생각되네요.

 

 

 

3. 좋아하는 사람이 매정한 태도를 취하는 꿈

 

실제로는 상대도 나에게 관심을 갖고있다고 생각되는 현실과는 반대인 상황의 꿈입니다.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경고의 의미를 내포하는것일수도 있어요. 꿈속에서도 나는 그사람을 좋아하는데 상대는 내게 애정이 없다는 감정이 느껴졌다면 현실에서 대화가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는 상황을 나타내는것일수도 있습니다.

 

 

 

4.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이 나온꿈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이 나온꿈이라면 길몽으로 볼수있습니다. 두사람의 관계성이 양호하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가족에게 방해를 받는 꿈이라면 상대에게 신용을 잃게되는 꿈일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5. 좋아하는 사람과 전화하는 꿈

 

상대와의 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된 꿈내용 입니다. 전화를 하면서 즐거웠다면 연애에 관한 현재의 욕망이 높은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6.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이성과 사귀는꿈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친밀해질 가능성이 높은 길몽입니다. 만약 짝사랑하는 상대라면 당신을 좋아하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그렇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이성과 키스를 하고 있었다면, 지금의 관계에 아쉬움이 담긴 상황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혹은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여자와 데이트를 했다면 현재 두사람의 관계에 거리감이 느껴지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7.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꿈

 

당신이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을 본꿈이라고 보여집니다. 어떠한 욕망이나 소망이 표출된것일지도 모르겠네요. 

 

 

 

 

 

 

 

 

 

 

8. 좋아하는 사람과 손잡는꿈

 

상대방과의 관계가 양호해짐을 암시합니다. 적극적으로 상대의 손을 잡았다면 친밀도가 높아짐을 의미해요. 잡고있는 손이 따뜻했다면 현실에서도 안정감있는 관계가 될것이며, 좀더 깊은 애정관계로 발전할수 있을것입니다. 

 

 

 

9. 좋아하는 사람에게 차이는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거절당했다면, 현실에서는 상대에게 호감이 있는 상황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교제 전이라면 사귈수있는 기회가 올것을 암시합니다.

 

 

 

10. 좋아하는 사람이 집에 놀러오는꿈

 

무언가 상대방이 내게 할말이 있는 상황임을 암시합니다. 집에서 즐겁게 대화를 했다면 앞으로 두사람이 잘될것임알 보여줍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열심히 대접했다면 현실에서 역시 두사람의 관계나 궁합이 좋게될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