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방법/일본 메이크업

클라란스립오일 라즈베리 보습에 좋아요

by 건강하게 2016. 9. 29.
반응형



* 자주가는 일본잡지 뷰티사이트에 게재된 내용을 번역해 올리는 포스팅임을 알려드립니다 :)


일본 sns에서 꽤 핫하다는 클라란스 립오일제품인데요, 저는 일본사이트에서 처음접했어요^^;

하긴.. 우리나라 연예인 기사도 야후재팬으로 알게되는지라 요새는 일본어에 푹빠져서 공부중이거든요

평소 관심있어하는 분야(=패션,미용) 쪽으로 재미를 느끼면서 일어번역도 해보고 있습니다 :)


일본에서도 핫하다는 클라란스(clarins) 립오일 후기 번역 들어갑니다. 고고씽 




☞ 일본에서도 하태핫해 클라란스 립오일





인스타그램등에서 자주 눈에띄는 이 립제품. 어떤건지 알고계신가요?

컨포트 립오일! 이라고하는 미용성분이 잔뜩 함유된 립제품이에요. 

식물의 좋은점이 풍부한 립오일인것같아요. 

이 제품 하나로 윤기,반짝임,수분감을 겟! 마법같은 립입니다.


색상은 01 하니 02라즈베리 03레드베리 의 세종류! 

하니는 입술에 바르면 투명해져서, 잘때 바를수있어 좋아요. 저는 02번 라즈베리로 겟했습니다.



つや[艶] 윤기,광택 きき[輝輝] 빛나는모양 うるおい[潤い] 습기,물기를머금음






☞ 발라본 감상은?




맛있어요! 라즈베리향이 달아서 생각지도 못하게 먹고싶을정도예요. 

달다고해도 라즈베리기때문에 신경쓰이는정돈 아니구요, 

적당한 향이나기때문에 지장없습니다.



ししょう[支障] 지장 ほどよい[程よい·程好い] 적당하게









이건 빨간색립스틱을 전체적으로 톡톡 두드린다음, 입술 중앙에 미니글로스를 톡톡 발라주었어요.

익숙해지면 좋은느낌으로 부푼모양의 입술이 됩니다 ♡

듬뿍발라주어도 조금 지나면 익숙해지기때문에 문제없어요. 

이제부터는 건조한 계절이 시작되기때문에 건조함에 대처하기에도 좋은 제품이에요. 



なじむ[馴染む] 친숙해지다 ふっくら 부드럽게 부풀어있는모양








☞ 가격? 총감상평!




백화점 코스메틱 매장에서 3,456엔 입니다. 

조금 비싸지만, 발라보면 가치있어요 (가성비 좋다네요^^)

메이크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건 이걸로 정했어요 ♩


바른뒤에는 먹지않도록 주의해야돼요 (웃음)



ようちゅうい[要注意] 요주의




* 엇 우리나라 가격은  28,000원인걸로 알고있어요.

일본이 좀더 비싼데요? ㅇ_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