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방법/일본 메이크업

일본 메이크업 느낌나는 블러셔 추천 샤넬블러셔 72 로즈이니셜

by 건강하게 2017. 10. 24.
반응형



이가리 숙취 메이크업등

블러셔가 강조된 포인트 메이크업에 도전하고싶은날!


일본 하이틴 잡지에서 주로 등장하는

볼 발그레발그레 메이크업등을 검색해보게 되는데요 *-_-*ㅋㅋ


수채화 처럼 번지는 블러셔 효과와 더불어

발색까지 자연스럽게 잘되는 블러셔를 찾던중

잡지에 소개된 브랜드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일본 메이크업 느낌나는 블러셔 추천 샤넬블러셔 72 로즈이니셜 가격: 5,500엔


샤넬 주 꽁뜨라스토 72 로즈 이니셜






샤넬 블러셔 입문용으로도 추천 많은 색상인 72 로즈 이니셜입니다.

일본의 코덕들 사이에서도 단연 핫한 색상중 넘버원..♡

잡지 모델들의 발그레한 볼이 요 제품으로 연출된 경우도 소개가 되었으니

사진 참고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화보만으로도 이미 예쁨예쁨..8ㅅ8...







내장된 브러시팁을 사용하는것보단

모가 좀 더 부드럽고 발색이 잘되는 브러쉬를 사용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자연스럽게 블러칠한 느낌의 블러셔로는 단언컨대 샤넬 꽁트라스토가 최고인거같아요.

72 로즈이니셜은 확실히 자연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색상이네요.

과하지 않으면서도 건강한 혈색! 안색이 확 살아나는 느낌이라 마음에 드네요 ^_^



가루날림은 살짝 있지만 경계가 지지않고 화장 마무리단계에 포인트를 확실히 줄수있기때문에

일본에서도 굉장히 인기있는 색상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