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내여친은 안했으면하는... 패션아이템 10가지!

by 건강하게 2016. 10. 12.
반응형




여자보는눈과 남자보는눈이 다르다는 이야기들!

심심찮게 나오고있는데요 ^^

그중 여성분들에게 나름 인기있지만

(사실은 여성내에서도 호불호가 갈리는...)


내 여친만큼은 안했으면 좋겠다!!!! 하는

패션아이템 10가지 골라봤습니다.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성아이템 10가지






1. 하이웨스트 팬츠







허리선이 높게 잡힌 팬츠를 말하죠. 

가슴에 닿을정도로 극단적으로 높아 이름도 하이웻트!









남친들의 반응 :


" 이바지 입으면 험프디덤프티 같음"

"세련되고 단점커버도 가능한듯하지만 기저귀같다"





참고로 험프디덤프티는






거울나라의 앨리스에 등장하는 달걀캐릭터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어그부츠





우리나라 여자사람이라면

하나씩 깔별,크기별로 갖고있다는 부츠!


남자사람들도 패션템으로 착화한다는...






하지만 남친들의 반응은 확고합니다.



"귀엽다고 하는건 여자들뿐"

"아이들 신발같고 다리가 짧아보임"

"에스키모??" "시골에서 신는 털슬리퍼같다"






3. 문신스타킹









"초,중딩들이 신으면 귀여울것같음" 

".....무서워" 

"내여친이 신는다면..(절레절레)"





4. 판초







구멍에 목을넣고 입을수있는덧옷 원래는 남미의 민족복이라고..









"엄마찾아 삼만리...?" 

"넘어질때 위험할것같음"






5. 튜닉 스타일







라틴어로 '속옷'을 의미하는 단어에서 파생된말 

소매없고 통자로 느슨한옷을 말합니다.







"애들옷같아" 

"임산부..?" 

"아주머니들이 배숨기기위해 입은것같다"






6. 민소매니트







니트면 니트지

민소매 니트???








"겨드랑이 팔뚝쪽 노출이 그닥..."

"겨드랑이 보이는게 어색함"

 "겨털보일까봐 걱정.."






7. 왕큰뿔테







"본인은 멋진안경을 쓰고있다고 생각할지모르지만..

전혀 매력적이지않다"


"나는 괴짜스럽지만 귀엽다! 라는걸 

어필하고싶을때 쓰는 패션?"







8.풍성한 롱스커트








"나쁜의미로 눈에 잘띄는.."







9. 사루엘 팬츠







이슬람 민족의상으로 폭이넓은 바지를 말합니다.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도 별로다!!" 

"짧은다리를 어떻게든 강조하고싶다라는 의지" 

"노가다할때 딱!"






10. 고리 레깅스








"야구부?" 

"...."







내여친은 안입고 안쓰고 안신었으면 좋겠다!

하는 남자분들의 눈으로 본 싫은(ㅋㅋㅋ)아이템 10가지였습니다.


물론 사람 각자의 취향이 다르다보니

생각하는것 또한 다 다르지만요


주위반응만 보더라도 

보편적으로 위의 아이템에 관해선

특히나 불호가 갈리는것같아요.


하트공감은 사랑입니다 s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