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비듬 없애는 방법 약국샴푸 나졸액 쓰는중

by 건강하게 2015. 9. 18.
반응형

언젠가부터 두피에 각질이 생기기시작했어요. 흔히 말하면 비듬이라고하죠. 전 여자인데도 개운하게 머리감고 나서 비듬이 덕지덕지 붙어있는걸보고 1차로 엄마께서 먼저 보시곤 경악을...


후기 남기면서도 민망한 이야기지만 가족한테 보인것도 창피스럽고 그래요. 항상 깨끗하고 청결한 이미지로 보이고싶었는데..그건 실패 ㅠㅠㅠㅠㅠㅠ


참고로 부모님 자매들까지 다들 잘씻고 깨끗하게 자기몸관리 잘하는 사람들이라 비듬이라곤 구경해 본적이없어요. 저 역시도 이틀에 한번은 머리도 잘감고 트리트먼트도 잘해주고 좋은제품있으면 에센스도 챙겨 바르는..나름 신경쓰는 타입이었는데요 왜 갑자기??? ㅠㅠ 생긴걸까? 의아했어요. 스트레스 때문인지 몇달간 상태가 안좋긴했지만... 왜 두피마저ㅠㅠㅠㅠㅠ 변해버린거니...응?


처음 몇번은 병원다니면서 약먹고 바르고해서 나았어요. 그런데 이번에 샴푸 바꾸면서 또 도진거예요-_-

그래서 산지 얼마안된샴푸 동생다쓰라고 줘버리고 비듬케어에 좋은거 새로 사서 쓰는데도 안돼더라구요...

한창 병원다녔을때 발랐던 약병이 남아있어서 그거들고 약국갔어요

이거랑 똑같은거 주세요했더니 약사님께서 왜 이거 쓰시냐며 물어보심


솔직하게 말했어요. 저 비듬생겨서 지금 너무 고통스럽다고 ㅠㅠ 머리 두번씩 감아도 건조시키면 또 생기고 어깨에 떨어질까봐 어두운색 옷도 못입겠다고 하소연시작-________-;;


그때 주신게 바로 약국에 비치되어있는 비듬전용 샴푸였어요. 이거랑 비타민도 챙겨먹어야된다고해서 약도 한통 샀죠 ㅠㅠ 총 사만얼마였나..사만원돈 들었어요. 큰맘먹고 질렀지만 비싼건아닌것같아요


왜냐면 저 비듬 다 없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두피마사지도 꾸준히 해주고있고 완전 행복합니다 ㅠㅠ 다시는 비듬안생기게 할꺼예요...이거레알








저한테 잘맞았던 샴푸입니다 샴푸제품을 먼저 사용해준뒤







약국에서 사온 나졸액을 샴푸해서 거품내듯이 똑같이 사용하면돼요 








이런내용!


딱 이만원이었는지 이만얼마였는지는 기억안나지만


약두개 챙겨서 계산하려는데 사만원이요~ 하는 말씀에 놀라긴했어요..


그래도 비듬만 없애준다면야 뭔들못하리!!!!!! ㅠㅠ









거품 진짜 풍성하게 잘나와요. 샴푸후에 또 샴푸로 감는기분이었어요

개운하게 잘감기고 시원시원한 느낌이 마음에 들어요. 자극적인부분 하나도없어서 좋았음







이렇게만 수구려도 비듬이 듬성듬성 보였는데 정말 많이 없어졌어요 ㅠㅠ

참고로 이틀에 한번 사용해주다가 점점 호전되면 3일에 한번 4일에 한번 이런식으로 사용해주라고 들었기때문에


지금은 이틀에 한번씩 꾸준히 사용해주고 머리카락 깨끗하게 말려준뒤 에센스도 바르고 신중에 신중을 다하고있는중입니다






이정도면 정수리에 잔뜩보이던 비듬이 많이 없어졌어요. 아직까진 잘잘한~ 작은크기는 있지만 다 없어질때까지 꾸준히 사용해보겠슴다 ㅠㅠㅠㅠㅠㅠ


너무 기분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