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해요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4 장점 단점 구입처 후기 정리

by 건강하게 2021. 7. 16.
반응형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4 는 독자적인 에어멀티필터 기능을 탑재한 '날개없는 선풍기'와 '공기청정기'의 기능을 결합시킨 PURE COOL 시리즈중 하나입니다. 


액정 디스플레이를 통해 공기의 상태까지 알 수 있으며 실제로 사용해보면 업그레이드된 기능들로 사용의 편리성까지 높인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있는집, 반려동물이 있으신 분들 역시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위해 사용하시면 좋은 공기청정기로 추천이 많이 되고 있죠.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1.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4 선택한 이유는?

 

 

PURE COOL의 기본 성능부터 살펴본다면 선풍기와 공기청정기의 완벽한 조합이라고 할 수 있어요. 시원한 바람에 깨끗한 공기를 배출시켜주는 청정기의 기능까지 더해져 일석이조 일타이피라고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최강자 입니다.


 

 

 


일반적인 공기청정기에는 후면에 흡입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만, 다이슨 공기청정기에는 스탠드 부분이 흡입구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360도 전방위로 공기흡입이 가능합니다. 

청정효율이 좋은것 외에도 설치장소의 제약없이 스탠드타입으로 세워두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공간제약을 받지않는것도 장점입니다. 

또한 PURE COOL의 경우 기류 속도제어를 해주기 때문에 아주 작은 수준의 미립자도 필터에 통과되는 즉시 잡힌다고 하죠. 그만큼 성능도 사용의 간편성 디자인까지 모든 부분이 놀라울만큼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라 구매율이 높고 후기가 좋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2.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4 기본 스펙 정리

 

 

  • 모델명 :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4
  • 제품구성 제품본체와 필터, 리모컨, 어댑터, 한국어 설명서
  • 제품크기&무게 : 175(D)X1052(H)X206(W)mm / 무게 4.98kg
  • 전압 : 220V / 60Hz
  • 소비전력 : 40W
  • 소음 : 선풍기 - 42.3~62.5dBA 청정기 : 42.3~60.4dBA
  • 필터사용시간 : 24시간 풀로 돌리면 6개월 가능 

 



어떤 인테리어에서든 빛나는 화이트 실버 컬러! 너무 예쁘죠. 홈 인테리어로도 한몫하지만 사무실에 세워놔도 기능 + 공간활용 + 인테리어 에 까지 도움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론 디자인까지너무나 만족스러운 제품인데요, 세가지 컬러중 무난하면서도 심플한 컬러인듯 싶어요.

 

3. 작동이 간편하며 세워두면 인테리어 효과까지

 

 

작동법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블루투스 기능으로 켜고 끄는것이 가능하며 어플을 통해 다양한 정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이야 말로 TP04를 특별하게 해준다고 하루 있습니다. 메인화면을 통해 외부 공기상태, 온도, 습도, PM2.5 등이 표시되는데요 클릭 한 번으로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일일 및 주간 평균과 그래프는 물론 AIQ, PM2.5, PM10 VOC, 이산화질소, 온도 및 습도를 보여줍니다.


또한 공기순환 기능만을 원할때는 확산모드를 통해 바람을 뒤로 빼줄수 있어요. 멀티기능이 되는 동시에 때에따라 바람을 뒤로 보내는 컨트롤 기능을 활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다 !

 

선풍기 기능까지 겸할 수 있으니 면적 차지도 덜하고 인테리어 용으로도 세워두기 좋다는 평이 많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4. 장점외에 단점도 알려주세요!



그렇지만 이 제품의 메인은 공기청정기라고 보는게 맞구요 선풍기의 강력한 기능이 탑재된것은 아닙니다. 시원한 바람을 비교한다면 오로지 선풍기의 역할만 충실히 해내는 좋은 제품들이 더 많으니까요.

다만 공기청정기+선풍기 멀티시스템을 필요한때에 이중기능을 바로 활용할 수 있다는 부분은 큰장정이라고 할 수 있지 싶어요.

소음이 없는편이기 때문에 장점으로 꼽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소음 역시 사람에 따라 느끼는게 다를 수 있습니다. 구입전 사용 영상들도 참고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분명 스마트한 기능이 있는 제품을 통해 쾌적한 환경 조성과 요즘같이 미세먼지에 대한 대책이 필요한 때에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볼 수 있는 부분은 높게 평가되는것 같습니다. 후기 역시 호불호 가 존재하지만 대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후기가 대부분인 이유가 있지요 :)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TP04

COUPANG

www.coupang.com

▲ 다이슨 퓨어 쿨 공기청정기 TP04 정품 구입처

 


먼저 구입전 제품의 기본 스펙을 확인하신뒤 다양한 후기를 통해 장점과 단점을 파악하신뒤 사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스마트한 시대에 스마트한 장비를 갖추는것만큼 즐거운일은 또 없는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4 장점 단점 구입처 후기 정리 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면역88 암세포와 싸워주는 NK세포를 위한 영양제 추천

 

면역88 암세포와 싸워주는 NK세포를 위한 영양제 추천

'암과 싸워주는 NK세포 활성화' '면역증진을 위한 프로젝트' '면역전문기업 바이오리더스만의 특허균주 성분' 얼마 전 암 예방, 항암에 좋은 영양제인 AHCC 관련 내용을 업로드해드렸었는데

hugida.tistory.com

레드프로폴리스효능 구입하면 좋은 브라질 정품 추천

 

레드프로폴리스효능 구입하면 좋은 브라질 정품 추천

레드프로폴리스효능 구입하면 좋은 브라질 정품 추천 1.레드프로폴리스란? 프로폴리스가 좋다는것은 이미 많은 분들이 잘알고 계실텐데요, 그중에서도 항생물질인 플라노보이드 함량이 높은것

hugida.tistory.com

차전자피 효능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이유는?

 

차전자피 효능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이유는?

차전자피란? 변비를 치료하는 약물로 알려진 질경이 씨앗의 껍질입니다. 장내에서 수분을 흡수하게 되면 대변의 부피를 크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차전자피를 먹을 때는

hugida.tistory.com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 혈압낮추는 식사방법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 혈압낮추는 식사방법

고혈압 예방과 대책을 위해서는 식생활을 재검토하는 것이야 말로 아주 중요한 첫 단계인데요, 정확히 어떤 음식을 먹어야 될지 고민이 많으셨을 분들을 위해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 재료와

hugida.tistory.com

아침 공복유산소 30분 최강의 모닝 루틴인 이유

 

아침 공복유산소 30분 최강의 모닝 루틴인 이유

아침 공복유산소 30분 효과가 있을까? 궁금하셨죠!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침 공복 유산소를 하면 살빠지는 원리와 다이어트 체중감량에 확실한 효과를 보신분들의 후기까지 건강에 좀더 좋

hugida.tistory.com

*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구입 전 도움되시길 바래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