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방법/써본제품&후기

하또하또 네일핏 말린장미시럽 후기 + 귀요미 태연

by 건강하게 2018. 7. 3.
반응형





여행 가기전에 급하게 붙여본 하또하또 네일핏

말린장미시럽


스쉐에서 구입한 곽토리 파우치에 들어있던 제품이라

별 기대없이, 여행기분이나 내자~

하는 마음으로 붙였었는데


왠걸 엄청 간편한데다

의외로 티가 전혀 안나서

(주변 지인들이 네일 받은줄 앎.. )

여행내내 손 나온 사진 다 이쁘게 찍힘



그때 이후로도 꾸준히 붙이는중 'ㅡ'




하또하또 네일핏 말린장미시럽 후기





사이트 가격 확인해보니

8,900원 !



유니크하고 컬러풀한 다른 디자인들도

조만간 구입해야지 맘먹음 헤헿..









내가 사용한 말린장미시럽은

태연이 들고있는 오른쪽 제품! :)



그라데이션에 말린장미 컬러라

무난한 느낌이라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고


하또하또 네일핏이 붙이기 쉽고

몇번 해보다보면 스킬이 생겨서

들어있는 니퍼로 쓱쓱 두세번만에 밀어서

다듬어주면 깔끔하고 이쁘게 잘붙는다.










사이트에 업로드되어있는 모델손


탑코트까지 발라준 모습이라는데

훨씬 완성도 높은 네일 케어로 마무리 가능









짜잔 내가 붙인 모습 ㅋㅋㅋㅋㅋ


손톱은 최대한 짧고 예쁘게 다듬고 붙이는게 제일 좋다.


아 이게 실제로 보면 레알 이쁜데

사진은 좀 덜 이쁘게 찍혔다.


네일 예쁜거 받았다고 주변 반응 폭발했는데

스티커인거 알고 다들 놀라더란ㅋㅋ

나도 놀랬다.


이 구성에 이 가격이면 대 만족.









붙이기 어렵다는 후기도 봤는데

음 요게 손재주 없는

나같은 사람도 붙이기 쉬운걸 보면..

어려운건 아닐텐데 싶음..@.@;ㅋㅋ

사람 마다 느끼는 부분이 다른것같다.


사용방법


일단 손톱 크기에 맞는 스티커를 골라서

손톱위에 올려놓고 쫘악 밀착시켜 붙인다음에

(잘못 붙여서 한번 떼면 먼지가 살짝 붙는 느낌이라

망했나 싶지만

다시 손톱에 재밀착 시켰더니 티가 1도안남)


네일핏이랑 같이 들어있는 도구로

손톱 끝에 남은 네일핏을 깔끔하게 자르는 느낌으로

손톱 다듬듯이 과감한 터치로

쓱쓱 문질러주면 된다.


요즘엔 익숙해져서인지

세네번만 깔끔하게 샥샥 문지르면

손톱 하나 완성!


유지기간 :


나같은 경우는 2주 정도되면 살짝 너덜너덜해져서..ㅋㅋ

심각한 손톱만 다시 보수(?)를 들어가곤한다.

생각보다 오래 유지가 되기때문에

좀만 신경써서 관리해준다면 꽤 오랜시간 지속시킬수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