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연예인

여자연예인들의 과거 다양한 이색직업은?

by 건강하게 2016. 10. 18.
반응형




최근 연예인들의 이색적인 과거직업이

재미있는 화두로 오르고있죠?^^


연예인 데뷔 전,과연 그녀들의 과거 직업은 무엇이었는지

최신버전으로 정리해봤습니다.



여자연예인들의 과거 다양했던 이색직업! 







1. 데뷔전 양말공장에서 알바했다는 걸스데이 소진!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과거 양말공자에서 일한적있음을 언급했던 걸스데이 소진입니다.

아이돌로 데뷔하기전까지 다양한 알바를 해왔다고해요. (치킨집,분식집,호프집등)

고시원에서 혼자 생활하며 가수의 꿈을 이루기위해 열심히 노력했음을 알수있습니다.







2. 건강한 두피로 관리해드립니다. 크레용팝 금미!


아버지의 병수발과 생계를위해 가수의꿈을 잠시 접어두고 했던일은 두피관리사! 

모낭관리를 해주는 일을 했었다는 크레용팝의 금미입니다. 이후 도전한 오디션에 한번에 붙으면서 

크레용팝으로 승승장구 하게되었다고하네요.







3.  동사무소 행정공무원이었던 배우 김남주


패셔니스타로 그녀가 하고나오는 아이템은 족족 완판이 될만큼 완판녀라는 별명이 무색하지않은 유명한 배우죠. 그녀역시 과거엔 의외인 직업을 갖고있었습니다. 가정형편의 어려움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취업전선에 뛰어들었고 경기도의 한 동사무소에서 근무경력 3개월의 이력이 있다고하네요.







4. 더블악셀은 가능해요! 배우 한채영의 피겨역사


여러 방송프로그램에서 피겨스케이트 선수생활을 했었다고 밝혔던 한채영씨. 당시 피겨꿈나무로 열심히 연습에 매진했지만 부모님과 코치님의 상담끝에 피겨를 그만두게 되었다고하는데요, 나름 상처를 받았던 어린시절의 이야기지만 이제는 배우로 성공하셨기에 예능감 발휘하며 재밌게 풀어내주시는 예전 이야기 입니다. 







5. 배우 송혜교 역시 피겨요정이던 시절이!?


드라마 풀하우스에서 상대배우 비와 함께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에서 선수다운 실력을 뽐내었던걸로 유명하죠. 그때 당시 어린시절 피겨선수로 활동하며 배우가 되기전까지 피겨를 배웠다고 언급한 배우 송혜교! 음반위의 요정으로도 잘어울리는 비주얼과 체구인것같아요. 물론 지금은 여배우로 승승장구하는 중인데다 최근 태양의후예 드라마로 탑클라스 여배우의 인기를 다시한번 보여줄수있었네요.








6. 브아걸이 되기까지.. 나르샤는 옷가게 점원!


당시 옷가게 점원으로 있던 나르샤를 브아걸로 영입한게 브아걸 제아라는 일화는 유명하죠^^ 최근 행복한 결혼까지한 이제는 유부녀 대열에 합류한 나르샤! 아이돌계의 맏언니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쎈언니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랬던 그녀의 데뷔전 직업은 옷가게 직원이란 사실! 








7. 육상선수 시절을 보냈지만 지금은 여배우 신민아


건강한미인 베이글상으로 알려진 신민아는 어린시절 육상선수를 했다고합니다. 예전 "때려"라는 드라마에서 여자 프로복서역을 맡기도했었는데요 타고난 체력과 운동실력을 갖춘 여배우가 아닐수없어요. 알고보니 어머니께서도 농구선수셨다고..







8. 판매왕이던 시절이 있었죠. a.o.a 의 보컬 초아!


iptv 상품영업으로 한달에 500만원이나 벌었다는 아오아 초아의 일화 또한 유명합니다. 판매왕이던시절! 어떤일을하든 최선을다했기에 과거직업으로도 역시 좋은 성과를 낼수있었던것은 아닐까요?

지금은 꿀음색 자랑하며 a.o.a의 보컬로서 팬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9. 롯데월드 고적 퍼레이드 단원이었던 배우 심은하


고등학교 졸업후 롯데월드의 고적퍼레이드 단원으로 활동한 경력이있는 배우 심은하씨.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로서, 지금은 두아이의 엄마이자 내조잘하는 와이프가 되었죠. 배우활동 이전의 직업은 우리에게 익숙한 놀이동산의 퍼레이드 직원이었단 사실!







10. 반전매력 배우 이시영의 반전직업은? 찜질방 매점직원!?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보이며 뭐든 열심히하며 즐기는 배우 이시영의 인기가 굉장히 뜨거운데요,

그녀의 반전직업 또한 예상치 못한것이었습니다. 당시 배우로서의 준비가 되지않았기에, 찜질방 매점에서 일하면서 직접 물건도 떼다가 판매까지하며 즐거웠던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 재밌는글 더보기 


엑소 시우민의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내여친은 안했으면하는... 패션아이템 10가지!

아이돌이라면 필수아이템! 초커한 남자아이돌

해외연예인들의 클렌징방법 꿀팁모음

일본여성들이 뽑은 슬픈일본영화 추천순위



재밌게 보셨다면
하트추천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