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

10/6 단타수익 세우글로벌 종가배팅 맥스로텍

by 건강하게 2020. 10. 6.
반응형

 

긴긴 연휴가 시작되기전날

9월30일 화요일날 물렸단 세우글로벌 ㅋㅋ😭💕

도닦는 심정으로 연휴를 보냈더랬다,,,, 

 

 

 

 

 

오늘(10월6일)은 장중 고점 3,790원까지 찍어줘서 헤헤 

고점 부근에서 반매도를 했다

며칠간 물려있었기에 마이너스 손절을 안한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한다

 

왜냐하면 요즘 손절안하기 연습중이라,, 반매도를 생활화 하는중!

너무 말도안되게 손절을 크게 해버린 바람에..

이게 습관이 되니까

큰돈도 너무 쉽게 날리게 되더라 (아놔ㅠ)

 

그래놓고는 며칠뒤 날라가거나 -.- 상한가 가거나 하자나...내가 팔면 날아감,,

그런 속쓰린 경험이 많았기때문에

후 처음부터 다시 연습중

 

욕심은 금물!

손절라인도 지키기!

 

 

 

 

 

 

 

재밌는게 꼭 수익실현하고 다시 떨어진거 같아서 들어가면

더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점에 반매도 잘해놓고 또 들어갔다가

만원 까였다고 하네요 (개미의 운명)

 

결국 장막판에 팔긴했는데 마이너스 손해-.,-

결과적으론 수익이라 그냥 넘어간다

 

다음부턴 나온 종목 다시 들어가지 않기 ^.T...

 

 

 

 

 

그리고 오늘은 종가배팅 도전..! 하려고 했던 맥스로텍!

크... 종가배팅 놓치고 시간외로 들어갔다;

내일 나의 운명은....??

 

플러스 수익을 기대해봅니다

 

*제글 보시면 모든분들 수익나는 하루하루 되세요

개미 퐈이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