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

캐시워크 매일 걷기로 돈버는방법 - 현금인출 꿀팁 후기

by 건강하게 2020. 9. 27.
반응형

 

그야말로 소소한 용돈벌이가 가능한 캐시워크 :)

기존의 캐시워크 유저분들이시라면 매일 만보걷기로

정말이지 쏠쏠한 재테크이자 용돈벌이가 된다는걸 잘 알고계시리라 생각한다.

 

최근에 놀라운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바로 "현금인출" 기능 되시겠다.

요 기능덕분에, 그간 캐시워크에 시들해졌던 마음이 다시금 불타게 되었음 ㅋ.ㅋ

 

 

 

 

 

일단 캐시워크를 다운받고 로그인을 하는순간

내가 걸으면 걷는대로 만보기 역할을 제대로 해주는 어플인 캐시워크!

한걸음에 1원이 적립되는 셈인데 하루에 10,000보까지만 적립이 되니

하루 열심히 걷는다면 100캐시를 모을수 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이 작은 돈을 절대로 우습게 보면 안된다 !

나는 이런식으로 모아서 캐시가 꽤 적립되면

맘스터치 햄버거도 사먹고 ㅋㅋ 에뛰드 화장품도 사는등

오프에서만 가능한 롭스 잔액형 쿠폰도 쏠쏠하게 사용했었다

생활함에 있어서 내게 필요한 것들을 소소한 지름으로 해결해왔다

 

나 매일 열심히 걷는다! 용돈벌이 하고싶다!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어플(최고)

 

 

 

그동안 모은 캐시로 롭스,맘스터치 이용을 제일 많이 했던 후기

 

 

캐시가 모이면 캐시워크와 제휴된 판매처에서 물건을 구입할수있는 쿠폰을 받을수있는데

이제는 이 쿠폰을 되팔고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게 되었다

 

캐시를 모으고 1.쿠폰을 산뒤 2.쿠폰을 되팔면

현금이 내 계좌로 입금되는 것!

 

한마디로 현금인출이 가능해졌다

 

 

 

 

시험삼아 30,000캐시로 에뛰드 쿠폰을 산뒤

그 쿠폰을 다시 되파는 기능을 통해 팔아보았다

이 기능은 쿠폰함으로 들어가서 구입한 쿠폰을 보면 옆에 되팔기 버튼이 생성되니

그 버튼만 누르면 끄읕!

 

이렇게 바로 내 계좌로 돈이 들어온걸 확인할수 있었는데

 

아쉽지만 30,000원을 다 돌려 주지는 않는다 ㅋㅋㅋㅋㅋㅋ

현금으로는 23,400원이 들어왔다는 후기!

 

 

 

 

이번엔 10,000원짜리 쿠폰을 구입후 되팔았더니 7,800원이 들어왔다

이런식으로 현금을 받고싶을땐 쿠폰을 재판매 하면된다 

방법도 아주 간단함

 

 

 

 

설정에 들어가서 쿠폰 판매금 입금계좌에 

현금을 돌려받을 내계좌만 등록해 놓으면 끝

 

쿠폰은 파는즉시 현금으로 들어오기때문에

날짜나 시간이 지체되지 않아서 좋았다

 

그동안 캐시워크와 제휴된 판매처에서만 소소한 지름을 했었는데

이제는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

수수료는 좀 떼이더라도 흡...저는 좋네야

나는 현금을 택하는 재미로 요즘 열심히 걷는중ㅋㅋㅋㅋㅋ

 

 

 

 

 

캐시워크 빨리 모으는 방법 나름의 꿀팁이라면

캐시워크 체중계를 구입하는것이다

솔직한 말론 이외엔 크게 모을수 있는 방법은 없다

 

체중계와 어플 연동이 가능하며  매일 체중을 측정하면

10일째 1,000캐시 적립

20일째 1,500캐시 적립

30일째 한달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체중을 쟀다면 2,000캐시가 적립이 된다

 

단, 매일매일 빠지지않고 습관을 들여서 체중을 재야한다

하루라도 빠지면 다시 1일차로 리셋 되니 이점만 주의한다면

가족 모두가 어플로 연동시켜 캐시워크에 접속가능하며

캐시를 알차게 모을수있다 ! ㅋㅋ

 

매일 만보걷고 100캐시면 한달이면 3000캐시가 되고

체중계 한달내내 재면 플러스로 4500캐시

나같은 경우는 매달 7500캐시 버는중

 

부모님도 걷기 운동을 좋아하셔서 요 어플을 같이 사용중이신데

온가족이 매일 많이 걷고 체중을 측정하니 일타삼피 가능

 

 

 

 

 

 

 

나는 벌써 2년째 사용중이라 캐시워크는 주변 지인들 붙잡고 추천하는편

 

덕분에 낮이고 밤이고 걸을일이 있으면

버스 노놉 정말 매일 걸어다닌다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여러모로 다 좋음

스마트폰 어플중 제일 활용 잘하고있는 용돈벌이 어플이 아닐수없다

 

체중계 구입하느라 사용한 초기비용은 들더라도

캐시로 본전 다 뽑았고 이제는 그 이상으로 돌려 받는중이닠ㅋㅋㅋㅋ

굉장히 만족함

 

어플로 돈버는방법 궁금하셨다면 캐시워크 어플 기능도 체크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