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방법/써본제품&후기

다이소 팩 추천 가성비 최고

by 건강하게 2019. 12. 22.
반응형

팩을 한달에 60개씩은 구입하는 집안이라;
나름 팩잘알 팩마니아인데
가성비 좋은 다이소!
왜 아무도 좋다구 말 안해줘써요ㅠㅠㅠㅠㅠㅠ
요즘 푹 빠져서 다이소꺼만 쓰는중^.^

다이소답게 역시 가성비 끝난다 당신은 킹..🥰🥰

하루한팩 10개입 가격 3,000원
홍삼 마스크팩 5개입 2,000원
하이드로겔 브이라인 리프팅팩 개당 1,000원

가격도 착한데 성능도 좋다
처음에 하루한팩 써보고 크기는 좀 미니미하지만
히알루론산 수분이 가득가득해서 만족했기때문에
오늘 오랜만에 다이소 들리면서 다른종류도 사와서 하는즁

ㅋㅋㅋㅋㅋㅋ 홍삼마스크랑 브이라인 해봤는데
홍삼은 가격이 좀더 비싸다보니 (그래봤자 개당 400원❤️)
마스크 시크가 하루한팩에 비해 좀더 크고
홍삼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다 굿굿

좀 더 스페셜하게 관리하고픈날
써주면 딱일듯

난 오늘이 그런날이니까 브이라인 팩도 같이 해줌 ( ˊᵕˋ )♡

에센스양 폭발! 넘 좋다 ㅋㅋㅋ
하루한팩도 추천이지만 홍삼도 좋고
브이라인팩은 짱짱함은 덜하지만
가성비로 놓고 봤을때 천원이면 봐줄만하다
워낙 타사브랜드들께 비싸다보니 ㅋㅋㅋ

울 가족이 애용하는 팩은 네이처인데
다이소꺼랑 섞어서 구입해둬도 괜찮을듯 싶다
참고로 네이처 팩라인도 인터넷 구매시
굉장히 싸고 좋음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