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방법/일본 메이크업

일본 여성들이 많이쓰는 향수 다섯가지 추천

by 건강하게 2017. 10. 31.
반응형




일본 코스메 순위 사이트에서 

인기 많은 여성 향수 브랜드들을 모아봤습니다 :)

실제로 일본 여성분들이 많이쓰는 상위 순위로 올라온 브랜드의 제품들이에요~

향수 구입전 여러 평을 비교해 보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래요 ^_^




일본 여성들이 많이쓰는 향수 다섯가지 추천





1. 질스튜어트 오드 화이트 플로럴



a씨 후기


손목에 뿌린것만으로도 반했어요. 

플로럴 향기속에 깔끔하면서도 달달한향.. 깔끔하게 옷잘입은 여성에게서 날법한 향이에요. 

향 맡자마자 푹 빠져버렸어요. 방에도 향이 났으면 싶을만큼 맡는순간 행복한 기분이 됩니다. 

이런 타입의 향수는 처음이었지만 향의 깊이를 알것같아요.




b씨 후기


선물용으로 구입했다가 마음에 들어버려서 제것도 샀어요. 

정말 여자향수! 란 느낌의 향입니다 ㅋㅋ 달콤한 향기지만 가을,겨울에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c씨 후기


질스튜어트라는 느낌의 귀여움이 너무 좋네요. 

매장에서 시향했을때 은은하게 나는 달콤한 느낌이 좋았고 바틀이 귀여워서 바로 구입했어요. 

참고로 이향기는 확실히 남자들에게 인기많은 향이에요










2. 미스 디올 앱솔루트 블루밍



d씨 후기


이 향기 정말 좋아해요. 꽃다발을 몸에 걸친 느낌? 은은한 향기를 맡고있으면 텐션이 업돼요. 

젊은층에 어울릴것같은 향수네요.



f씨 후기


너무 강한 단향이 아닌 부드러우면서도 상쾌한 느낌이 있기때문에 좋아하는 향이에요. 

꽃향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도 좋아할수밖에 없는 향수라고 생각해요.








3. 샤넬 오땅 뜨르 오드 뚜왈렛




g씨 후기


너무 좋아하는 향기입니다. CHANEL 향수는 대체로 향기가 강하지만

이 향수는 쎈 느낌 보다는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상쾌한 향기가 지속되기때문에 좋아해요

차분하면서도 상쾌한 향기 때문에 계절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추천 드려요!



h씨 후기


30대가 되면서 어른스러운 향수를 사용하고 싶었어요

달지 않은 상쾌한 플로랄 계열 의 향기가 제격입니다

직장에서도 평이 좋아요. 

제가 사용하고있는 향수인지 모르고 지인이 유명한 향수라며 직접 선물해준 적도 있었네요.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향수입니다 ^_^









4.랑방 잔느 오드퍼퓸



i씨 후기


미니어처 향수를 먼저 구입했어요. 베리의 인상이 강하기때문에  '딸기같은 좋은 향기가 난다 "고 부모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비누향 같기도 하구요.. 딱 맡았을때 좋은 향기쪽이에요. 외출시 외에도 자기 전에 뿌리거나 편지에도 뿌리거나 해요. 

항상 맡고 싶은향인것같네요.



j씨 후기


3전부터 줄곧 다양한 사이즈를 사용해 보고 있습니다. 

달콤한 향기이지만, 너무 달지 않아 좋구요 우아한 향기예요(^ _ ^ *)

뚜껑을 잡는게 쉽지않다는 점만 개선된다면 좋겠네요.







5.록시땅 버베나 오드 뚜왈렛



k씨 후기


평소 향수는 잘 사용하지 않았지만, 이 향수 만큼은 매우 상쾌한데다 달지 않기때문에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에스컬레이터에서 뒤에 서 있던 여성분에게 "어디선가 몹시 좋은 향기가 난"라고, 이야기를 들은적이있어요.

자몽이나 레몬 등 감귤류의 향기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추천입니다 ☆



l씨 후기


옛날부터 좋아해온 향기입니다. 

나에게 안정제 효과가 있기 때문에 치유에 효과좋은 향기라고 생각해요.

텐션이 오르지 않는 날이나 기분 좋은 날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즈 계열의 너무 달콤한 향기를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일본화장품 더보기 클릭


세잔느 블러셔 신상품 : 믹스컬러 치크 04

저렴이 라벤더 블러셔 세잔느 네츄럴 14 라벤더핑크

일본가면 꼭 사야할것 뷰티유투버가 추천하는 드럭스토어 화장품


반응형

댓글